햇살론 재대출 시 대납이 어려울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

햇살론 대납 후 재대출 진행 방법 알아보자

소득 대비 기대출이 많아 1금융권에서 거절된 분들도 햇살론을 신청한다면 추가로 진행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. 또한 최근 햇살론의 대출 한도가 한시적으로 증가하면서 신청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이미 이용 중인 분들도 대납 후 재대출을 통해 한도를 다시 받으려고 합니다.

 

목차

 

햇살론 대납 후 재대출 방법 알아보자 

 

 

연 10% 금리에 가까운 정부 지원 햇살론을 알아보는 이유는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은 고객들이 신청하여도 승인율이 높기 때문에 높은 금리의 카드론이나 2금융권 대출보다 더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른 종류의 정부 지원 서민상품들과 중복 대출이 가능하지만 같은 상품을 2번 중복 이용이 불가합니다. 재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남은 대출 잔액을 모두 상환 후 재대출 신청이 가능해집니다. 

 

 

햇살론 대출 잔액 대납 가능한 방법 알아보자

 

햇살론 재대출을 진행하기 위해 남은 잔액을 대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주변 가족이나 지인을 통해 금전적인 도움을 받아 잔액을 대납한다면 신용 하락 없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주변의 도움을 요청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고금리의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물론 금리가 높아 이자에 대한 부담을 가지실 수 있겠지만 짧은 기간 동안 잠시 빌리고 금방 상환하신다면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.

 

 

더 이상 신청할 수 있는 대출이 없다면 대납을 진행해 주는 곳을 통해 수수료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방법도 있습니다. 본인 판단하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수수료를 지불하면서까지 대납을 진행하신다면 수수료 낮은 곳을 찾아보고 이용하시는 것이 부담을 최대한 줄이는 방법입니다. 대납 후 재대출을 알아보시는 방법도 물론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내고 진행할 경우 상황이 다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.

 

 

결론

 

 

대출 잔액이 얼마 남지 않은 햇살론 상품을 재대출을 받기 원하신다면 남은 잔액을 모두 납입해야만 합니다. 하지만 더 이상 은행 및 금융사를 통해 대출이 어렵다면 대납 가능한 곳을 통해 수수료 지불 후 햇살론 재대출이 가능합니다. 무리하게 수수료를 지불한다면 금전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니 이왕 진행하는 거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보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